SEARCH

검색 검색하기

위클리매거진

테라와 함께하는 색다른 기록 남기기 시현하다 레코더즈 (ip:) DATE 2022-06-22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테라와 함께하는 색다른 기록 남기기

By 인혁 에디터


🥵 낮에는 덥고, 밤에는 습하고! 에어컨 없이 한시라도 버틸 수 없는 요즘, 여러분들은 이 더운 여름을 어떻게들 보내고 계시나요? 


시원한 아아도, 머리가 띵할 정도로 차가운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더운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맥주 한 잔 아닐까요? MZ 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맥주 테라와, MZ 세대의 선택을 받은 사진관 시현하다가 만났어요. 테라와 시현하다의 콜라보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항상 그래왔지만, 이번 콜라보 기록의 컨셉은 평소보다 특별해요. 테라와 함께 나의 20대를 시현하다’ 라는 주제로, 5가지 컨셉에 맞춰 특별한 기록을 남겼거든요. 물론 테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함께요! 어떤 기록들이 완성됐는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MT에 빠질 수 없는 게 술이겠죠? 첫 컨셉은 테라를 박스째 짊어지고 첫 MT를 떠나는 🌱새싹 신입생 컨셉으로 남겨주신 기록이에요. 22가 적혀 있는 과잠만 봐도 신입생의 풋풋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테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 배경과 신입생의 푸릇한 분위기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기록이에요. 



편안한 파자마에 귀여운 토끼 머리띠, 연말 느낌이 물씬 나는 글자 풍선까지. 이번 컨셉은 호캉스에서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20대의 기록이에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테라 한 잔이 빠질 수 없는 연말. 평화로우면서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



이번 기록의 컨셉은 회식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고 있는 신입사원이에요. 깔끔한 정장에 단정한 넥타이로 사회 초년생의 반듯한 분위기를 표현해 봤어요. 오직 테라에서만!! 화제의 술자리 인싸템 스푸너까지 있다면 오늘 밤 이 회식자리의 주인공은 나야 나! 🍾



엔데믹으로 다시 활기를 되찾은 페스티벌. 함성도 지르고, 친한 친구들과 다 같이 테라로 짠~~~ 축제를 즐기는 20대의 모습을 담은 기록이에요. 축제에 빠질 수 없는 시원한 테라와 함께, 보기만 해도 신나는 페스티벌 현장의 분위기를 담아낸 기록이에요. 🎪



그 어떤 술자리도 빠지지 않는 대학교 화석 선배의 컨셉을 담아 남긴 기록! 들고 있는 가방은 책이 아닌 테라 캔으로 가득한 아이스백!? 디테일한 소품에, 발그레 숙취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한 기록이에요. 


테라와 함께한 다섯 분의 특별한 기록, 어떠셨나요? 이번 콜라보 촬영에 함께해 주신 다섯 분에게는 테라와 시현하다가 콜라보로 제작한 디자인 프린트도 함께 드렸답니다. 다섯 분처럼 시현하다에서 색다른 기록을 남기고 싶으신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어요. 



시현하다와 테라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첫 번째 칸 촬영권과 함께 4x6 콜라보 디자인 프린트도 함께 드릴 예정이에요. 여기에 테라의 광고모델이 된 것 같은 기분도 낼 수 있는 테라 포스터 웹 이미지까지 함께 준비해 드린다고 하니 다시 오지 않을 비공식(?) 테라 모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테라와 함께하는 20대’라는 컨셉에 맞춰 개성 넘치는 기록을 남겨 주신 다섯 분처럼, 여러분도 시현하다에서 색다른 컨셉의 기록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벤트는 6/22부터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에요. 자세한 소식은 시현하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