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 검색하기

미디어

[현대경제신문] hy, ‘잇츠온 샐러드’ 고객에 시현하다 촬영권 증정 시현하다 레코더즈 (ip:) DATE 2022-04-19 11:12:29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hy가 샐러드 맞춤식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hy는 자사 샐러드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 맞춤식단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필 촬영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한은 이번달 30일까지며 구독자 중 100명을 선정해 지급한다. 


프로필 촬영권은 신개념 사진관 ‘시현하다’에서 사용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잇츠온 샐러드 맞춤식단을 정기배송으로 신청하고, 촬영권이 당첨돼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주기적인 샐러드 섭취로 체중·몸매 관리를 하고 변화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셈이다.


특히 사진관 시현하다는 다양한 조명과 수천 가지의 색상을 프레임 안에 녹여내 개성 있는 프로필 사진을 연출하기로 유명하다. 맞춤식단 구성은 주 2일과 3일, 5일 총 3가지다. 기간은 최소 2주에서 최대 12주까지 설정 가능하며, 기간에 따라 최대 25%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제품은 10종(닭가슴살·리코타치즈·고구마·단호박·로스트비프·오리엔탈·블랙페퍼치킨·흑임자어니언·쉬림프 레몬파인·닭가슴살햄 랜치시저·콜라겐 with 샐러드·프로바이오틱스 with 샐러드)이며, 배송기간 중에도 기호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


이유선 hy 마케팅담당은 “외부활동 인원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건강관리 차 샐러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제조부터 전달까지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품질과 위생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2018년 샐러드 전문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를 론칭했다. 제품은 총 10종이며, 현재까지 누적 약 240만개가 팔렸다.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 대비 46.1%가 신장해 브랜드 최초로 연 10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제품은 모두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냉장 배송해 정기적으로 편리하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