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 검색하기

미디어

[News1]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지석진 님 시현하다 촬영 시현하다 레코더즈 (ip:) DATE 2022-06-15 14:43:27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1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지석진 님이 프로필 촬영을 위해 시현하다 모먼트 본점을 찾아주셨습니다. 


[News1] 지석진의 다음 일정은 핫한 사진관에서 핫한 프로필 사진을 찍는 것이었다. 현재 포털 사이트에 등록된 지석진의 프로필 사진이 너무 오래돼서 바꿀 계획이었다. 지석진은 "내 목표가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50대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 간 지석진은 원하는 분위기를 체크하라는 말에 '고급스러운' '퇴폐미' '서정적인' 등을 선택했다. 사진작가는 "그런 분위기도 분명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윽고 사진 촬영을 시작하는데 포즈를 잡는 것부터 난관이었다. 지석진은 긴가민가하고 있는데 사진작가는 "섹시하다"며 지석진을 격려했다.


지석진은 촬영 후 보정하는 과정을 흐뭇하게 지켜봤다. 지석진은 코를 더 날렵하게 해 줄 수 없냐고 부탁했다. 자연스러운 보정을 추구하는 사진작가는 머뭇거리며 보여주겠다고 했다. 지석진은 높아진 코에 만족했지만 사진작가는 지금도 멋지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사진작가의 말은 들리지 않는 듯 실제로 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하기 시작했다. 지석진의 욕심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눈도 수정해달라고 했다. 지석진은 "꽃미남 같다"며 만족했지만 사진작가는 "원래 가진 분위기가 좋다. 코도 예쁘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