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 검색하기

위클리매거진

시현하다 문하생은 블랙을 입는다 시현하다 레코더즈 (ip:) DATE 2022-01-17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시현하다 문하생은 블랙을 입는다

By 현아 기록가



패션에 정답은 없지만 필요하다면 정답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색은 있다. 바로 검정이다. 쉽게 질리지도 않고, 때가 타더라도 잘 드러나지 않는 색, 이런 특성 덕분에 검정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가장 보편적인 색이다. 


시현하다의 문하생들에게는 ‘검정’은 유니폼이다. 비유가 아니라 정말로 그렇다. 시현하다의 첫인상을 담당하는 문하생들은 검정 옷을 입고 매일 다양한 색의 사람들을 만나며 기록가가 되기 위한 발판을 쌓아간다. 문하생을 거쳐, 이제는 시현하다의 첫 번째 칸으로 활동 중인 현아 기록가가 검정과 함께했던 시간을 되돌아봤다. 





안녕하세요, 시현하다 압구정 로데오점에서 소중한 순간을 기록해 드리고 있는 현아 기록가입니다 :) 


혹시 여러분은 시현하다의 ‘문하생 제도’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시현하다의 기록가가 되기 위해서는 시현하다의 얼굴이 되어, 여러분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문하생 시절을 거쳐야 해요. 시현하다의 첫인상을 담당하는 문하생들은 각자 자신의 개성을 살린 블랙룩을 입고 여러 지점으로 출근을 하고 있답니다! 


저 역시 문하생 시절, 지점의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블랙룩을 입고 출근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제 문하생 시절을 돌아보며 본점, 압구정 로데오점, 신사점, 홍대 입구점, 합정점의 분위기에 맞춰 준비한 저만의 다양한 다섯 가지 블랙 룩을 보여 드릴게요 :-)!


#시현하다_본점

처음 본점으로 출근하던 날.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마당을 지나, 클래식한 느낌의 계단을 따라 걷다 보면 만나는 액자들로 가득한 벽, 그리고 본점 특유의 향과 분위기에 압도당했던 때가 아직도 생각이 나요. 


본점 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배경색으로 정하고, 시스루탑과 레이어드한 슬립에, 마무리는 올림머리로 성숙하고 신비로운 본점 특유의 무드를 연출해 보았어요!


 

#시현하다_압구정 로데오점 

기록가로서 첫 시작을 함께한 압구정 로데오점은 잔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지점이에요! 


데뷔 프로필에도 사용한 잔잔하고 뮤트한 배이지 톤 배경에 슬립 원피스와 가디건을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포즈는 힘은 풀고 우아한 느낌으로 압구정 로데오점만의 무드를 표현해 보았어요!

 

 

#시현하다_신사점

신사점은 통통 튀는 분위기와 편안한 분위기의 지점이에요:-) 라일락 컬러의 배경으로 산뜻한 느낌을, 점프 슈트로 통통 튀면서도 발랄하고 밝은 느낌을 살리면서, 그 위에 살짝 차콜 빛이 도는 재킷을 걸쳐 조금은 밝고 편안한 블랙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시현하다_홍대입구역점

시현하다에서 가장 개성 넘치고 자유분방한 홍대점! 개성 있는 홍대의 무드를 스트릿한 야상과 크롭 티, 카키색 배경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힙한 스타일링으로 표현했습니다. 윙크와 함께 자유롭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한 가닥을 빼서 홍대스러운 키치한 포즈로 마무리해보았습니다. 



#시현하다_합정점

마지막으로, 빼먹을 수 없는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합정점! 앞으로 어떤 분위기의 기록을 담아낼지 저도 궁금하고 기대되는 곳이라 하늘색 배경에 산뜻한 느낌을 가득 담아 촬영해 보았어요:-) 


이렇게 준비한 각 지점에 맞춘 다섯 가지 블랙룩, 재미있게 보셨나요?! 같은 블랙이지만 각 지점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담은 블랙룩을 입고 계신 문하생분들의 다양한 블랙룩들도 이쁘게 봐주세요 :-)  

⠀⠀⠀⠀⠀⠀⠀⠀⠀⠀⠀⠀⠀⠀⠀⠀ 

#시현하다

#시현하다_현아

 



사람들에게는 모두 다른 각자의 색이 있다. 빨강, 노랑, 초록… 등등. 신기하게도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런 색들도 섞이고, 섞이다 보면 결국 하나의 색, 검정으로 돌아온다. 검정은 모든 색의 도착점이자, 개성 넘치는 다양한 색들을 전부 아우를 수 있는 관대한 색이기도 하다. 



시현하다의 기록가도 마찬가지다. 기록가는 매일같이 사람들의 다양한 색을 편견 없이 프레임에 담아내야만 한다. 그래서 시현하다의 문하생들이 검정을 입는지도 모르겠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